본문 바로가기
리뷰하고 소개합니다/앱 리뷰

내가 찍은 영상으로 돈을 버는 앱, '닷슬래시대시'

by 게빠남 2023. 11. 28.
728x90
반응형

나의 영상이 돈이 되는 리워드앱,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


 

안녕하세요, 유익한 것들을 리뷰하는 게빠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며칠 전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써보고 있는 앱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사진과 영상을 기록으로 남기시나요? 우리가 찍은 영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이 있답니다. 내가 찍은 영상으로 돈을 버는 앱, '닷슬래시대시' 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닷슬래시대시 

 

숏로그앱이라고도 불리는 닷슬래시대시는 요즘 유행하는 숏폼과 블로그를 합쳐놓은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확실히 사진보다 짧은 영상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닷슬래시대시는 그에 걸맞게 짧은 영상을 서로 공유하는데 해시태그를 이용해 원하는 카테고리의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편집을 잘하지 못해도, 우리가 찍은 모든 영상들이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앱 하단에 가장 좌측 '기억저장소'를 누르면 사람들이 올린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길이의 영상이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영상 시청을 이어나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람들이 올린 영상과 짤막한 멘트도 우리를 감성적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닷슬래시대시 업로드 방법

 

 

 

 

닷슬래시대시의 영상 업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단 '업로드'를 클릭하고 여러분의 폰에 저장되어 있는 영상을 선택하여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연관된 키워드, 짧은 내용이나 영상 속에 메모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닷슬래시대시 영상으로 돈 벌기

 

닷슬래시대시를 소개해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우리가 올린 영상으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억거래소 메뉴를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닷슬래시대시에서는 비정기적으로 몇몇 태그들을 선정하여 이에 맞는 영상을 올리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엄선해서 닷슬래시대시 측에서 영상을 구매하여 리워드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현재 하우스도산, 더현대서울, 런던베이글뮤지엄, 프라이탁, 나의 음악, 전시, 해외여행 등의 태그에 맞는 영상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제 아내도 몇몇 영상이 순식간에 팔려서 10,000p 이상을 1주일도 안되어서 벌었습니다. 여러분이 자랑할 수 있는, 시선을 끌 만한 영상을 가지고 계시다면 평소 기억거래소 탭을 잘 확인하시면 영상에 맞는 태그 이벤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영상은 4,000p, 5,000p 등 다양하게 책정됩니다. 태그 하나당 총 50만 p를 지급하는 것이기 때문에 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면 기본으로 1,000p를 적립해주고 여기에 영상이 판매될 때마다 거래내역이 뜨게 됩니다. 모인 포인트는 계좌로 출금만 가능하며 최소 10,000p부터 인출이 가능합니다. 따로 추천인 적립은 없는 것 같습니다.

 

 

 


 

리워드 프로그램 때문이 아니더라도 영상을 공유하는 이런 흐름은 당분간 지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도 지금 바로 폰의 영상창고를 뒤져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앱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